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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개요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CS에 접목시켜 고도화된 디지털 CS 센터의 구축 방법론 제시
  • 클라우드 서비스의 다양한 유형과 적용 사례
  • 다양한 디지털 채널들의 종류와 활용 사례
  • 효과적인 고객 인사이트 추출 전략 수립 방법

 

강의목표

  • 디지털 고도화 고객센터 변화 방향 이해
  • CS 디지털 채널별 운영과 트렌드 이해
  • CTI 구축 기본 과정과 활용방법 및 디지털 용어 이해

 

커리큘럼

1강. 고객센터의 변화 방향 FREE 00:19:54
1강. 고객센터의 변화 방향 Quiz 00:05:00
2강. DX센터 유형과 혁신사례 00:18:37
2강. DX센터 유형과 혁신사례 Quiz 00:05:00
3강. CTI구축(1) 00:10:25
3강. CTI구축(1) Quiz 00:05:00
4강. CTI구축(2) 00:09:04
4강. CTI구축(2) Quiz 00:05:00
5강. CTI구축(3) 00:04:55
5강. CTI구축(3) Quiz 00:05:00
6강. 디지털 채널 운영 전략 00:11:18
6강. 디지털 채널 운영 전략 Quiz 00:05:00
7강. 고객 인사이트 추출 전략 00:09:55
7강. 고객 인사이트 추출 전략 Quiz 00:05:00

수강 후기

N.A

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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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75,000 / 12 주
  • 84 일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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