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0 평가 )
    2 수강생

    ※ 우리 협회 회원사는 반드시 교육 안내 메일 내 회원사 할인코드 입력 후 결제 바랍니다. ※ 수강에 혼선을 줄이기 위하여…

    440,000
  • 0( 0 평가 )
    3 수강생

    test

    FREE
  • 0( 0 평가 )
    3 수강생

      강의개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CS에 접목시켜 고도화된 디지털 CS 센터의 구축 방법론 제시 클라우드 서비스의 다양한 유형과 적용 사례 다양한…

    275,000 / 12 주
  • 0( 0 평가 )
    1 수강생

    예시화면 입니다.  

    PRIVATE
  • 0( 0 평가 )
    2 수강생

    Sorry you have no rights to view this entry!

    FREE
  • 0( 0 평가 )
    9 수강생

      강의개요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기획된 실무밀착형 강의 유형별 법적 솔루션 학습 및 소비자 업무 시 효과적인 대응 방법 제고…

    275,000 / 12 주
  • 0( 0 평가 )
    1 수강생

      강의개요 경영전략, 마케팅, 품질관리, 정보기술의 학제적인 접근 고객분석과 고객관계를 구축하는데 적용 가능한 이론 및 기법 고객의 목소리를 파악하여 자산화…

    275,000 / 12 주
  • 5( 2 평가 )
    29 수강생

      강의개요 CS스킬업에 필요한 3가지 과정을 하나로 축약하여 효과적으로 전달함 고객의 불만요소 사전 예측 및 능동적인 관리 방법 학습 직원의…

    275,000 / 12 주
  • 0( 0 평가 )
    1 수강생

      강의개요 Design Thinking 방법론으로 고객의 경험과 감정을 고려한 응대 설계 진행 고객 페르소나 선정부터 고객의 관찰·분석·이해 등 고객 경험…

    275,000 / 12 주
  • 0( 0 평가 )
    5 수강생

      강의목표 사례를 바탕으로 난해한 법률 이론 이해 도움 각 주제별 내용 습득을 통한 업무 지식 함양    강의특징 기업의…

    275,000 / 12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