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개요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CS에 접목시켜 고도화된 디지털 CS 센터의 구축 방법론 제시
- 클라우드 서비스의 다양한 유형과 적용 사례
- 다양한 디지털 채널들의 종류와 활용 사례
- 효과적인 고객 인사이트 추출 전략 수립 방법
강의목표
- 디지털 고도화 고객센터 변화 방향 이해
- CS 디지털 채널별 운영과 트렌드 이해
- CTI 구축 기본 과정과 활용방법 및 디지털 용어 이해
커리큘럼
1강. 고객센터의 변화 방향 | FREE | 00:19:54 | |
1강. 고객센터의 변화 방향 Quiz | 00:05:00 | ||
2강. DX센터 유형과 혁신사례 | 00:18:37 | ||
2강. DX센터 유형과 혁신사례 Quiz | 00:05:00 | ||
3강. CTI구축(1) | 00:10:25 | ||
3강. CTI구축(1) Quiz | 00:05:00 | ||
4강. CTI구축(2) | 00:09:04 | ||
4강. CTI구축(2) Quiz | 00:05:00 | ||
5강. CTI구축(3) | 00:04:55 | ||
5강. CTI구축(3) Quiz | 00:05:00 | ||
6강. 디지털 채널 운영 전략 | 00:11:18 | ||
6강. 디지털 채널 운영 전략 Quiz | 00:05:00 | ||
7강. 고객 인사이트 추출 전략 | 00:09:55 | ||
7강. 고객 인사이트 추출 전략 Quiz | 00:05:00 |
수강 후기
현재 리뷰가 없습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