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개요
-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기획된 실무밀착형 강의
- 유형별 법적 솔루션 학습 및 소비자 업무 시 효과적인 대응 방법 제고
강의목표
- 유형별 문제행동고객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방안 습득
- 효과적인 대응법 숙지를 통한 고객 응대 스트레스 완화
- 소비자전문가로서의 실무 역량 향상
커리큘럼
1강. 공갈협박 | FREE | 00:30:50 | |
1강. 공갈협박 Quiz | 00:05:00 | ||
2강. 1인시위, 불매운동, 인터넷 등에 의한 명예훼손 및 업무 방해 | 00:33:14 | ||
2강. 1인시위, 불매운동, 인터넷 등에 의한 명예훼손 및 업무 방해 Quiz | 00:05:00 | ||
3강. 폭행 및 강요 | 00:37:47 | ||
3강. 폭행 및 강요 Quiz | 00:05:00 | ||
4강. 모욕과 성희롱 | 00:34:55 | ||
4강. 모욕과 성희롱 Quiz | 00:05:00 | ||
5강. 식품 등에 대한 이물질 | 00:33:30 | ||
5강. 식품 등에 대한 이물질 Quiz | 00:05:00 | ||
6강. 반품 및 환불 악용 사기 | 00:31:49 | ||
6강. 반품 및 환불 악용 사기 Quiz | 00:05:00 | ||
7강. 계약 거래의 해지 | 00:35:10 | ||
7강. 계약 거래의 해지 Quiz | 00:05:00 | ||
8강. 증거의 확보 | 00:40:39 | ||
8강. 증거의 확보 Quiz | 00:05:00 | ||
9강. 불매운동 | 00:32:18 | ||
9강. 불매운동 Quiz | 00:05:00 | ||
10강. 개인정보보호법 | 00:32:32 | ||
10강. 개인정보보호법 Quiz | 00:05:00 |
수강 후기
현재 리뷰가 없습니다.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