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강의개요

  •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기획된 실무밀착형 강의
  • 유형별 법적 솔루션 학습 및 소비자 업무 시 효과적인 대응 방법 제고

 

강의목표

  • 유형별 문제행동고객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방안 습득
  • 효과적인 대응법 숙지를 통한 고객 응대 스트레스 완화
  • 소비자전문가로서의 실무 역량 향상

 

커리큘럼

1강. 공갈협박 FREE 00:30:50
1강. 공갈협박 Quiz 00:05:00
2강. 1인시위, 불매운동, 인터넷 등에 의한 명예훼손 및 업무 방해 00:33:14
2강. 1인시위, 불매운동, 인터넷 등에 의한 명예훼손 및 업무 방해 Quiz 00:05:00
3강. 폭행 및 강요 00:37:47
3강. 폭행 및 강요 Quiz 00:05:00
4강. 모욕과 성희롱 00:34:55
4강. 모욕과 성희롱 Quiz 00:05:00
5강. 식품 등에 대한 이물질 00:33:30
5강. 식품 등에 대한 이물질 Quiz 00:05:00
6강. 반품 및 환불 악용 사기 00:31:49
6강. 반품 및 환불 악용 사기 Quiz 00:05:00
7강. 계약 거래의 해지 00:35:10
7강. 계약 거래의 해지 Quiz 00:05:00
8강. 증거의 확보 00:40:39
8강. 증거의 확보 Quiz 00:05:00
9강. 불매운동 00:32:18
9강. 불매운동 Quiz 00:05:00
10강. 개인정보보호법 00:32:32
10강. 개인정보보호법 Quiz 00:05:00

수강 후기

N.A

평점
  • 5 stars0
  • 4 stars0
  • 3 stars0
  • 2 stars0
  • 1 stars0

현재 리뷰가 없습니다.

수강 신청
  • 275,000 / 12 주
  • 84 일
  • 강좌 수료증
9

OCAP EDU

상호 : (사)한국소비자중심기업협회

대표자: 조항목

사업자번호: 211-82-08364

통신판매업신고: 제2021-서울송파-2791호

주소: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문정역테라타워 1차 B동 822호

TEL : 02-3463-9400

E-mail : ocapedu@ocap.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