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표
- 기존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유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향상
-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향상
- 고객관리기술 습득
강의특징
- 비언어적 방식을 포함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전달
커리큘럼
1강.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사인랭귀지 | FREE | 00:20:25 | |
2강.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설득의 기술 | 00:25:29 | ||
3강.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설명의 기술 | 00:22:35 | ||
4강.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시각이미지 | 00:25:18 | ||
5강.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청각이미지 | 00:16:41 |
수강 후기
현재 리뷰가 없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