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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목표

  • 기존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유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향상
  •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향상
  • 고객관리기술 습득

 

강의특징 

  • 비언어적 방식을 포함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전달

 

커리큘럼

1강.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사인랭귀지 FREE 00:20:25
2강.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설득의 기술 00:25:29
3강.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설명의 기술 00:22:35
4강.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시각이미지 00:25:18
5강.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청각이미지 00:16:41

수강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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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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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65,000 / 8 주
  • 56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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