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개요
- 경영전략, 마케팅, 품질관리, 정보기술의 학제적인 접근
- 고객분석과 고객관계를 구축하는데 적용 가능한 이론 및 기법
- 고객의 목소리를 파악하여 자산화 하는 과정 및 실행에 필요한 이론적, 실무적 역량 배양
강의목표
- VOC 관련 트렌드 이해
- VOC 운영 및 전락에 적용하는 방안 이해
- VOC 수집 분석 대응 활용 학습으로 이어지는 전반적 활용 이해
- VOC 를 분석하는 다양한 기법 이해
커리큘럼
VOC의 이해 | |||
1강. VOC의 의미와 VOC시스템 | FREE | 00:10:40 | |
1강. VOC의 의미와 VOC시스템 Quiz | 00:05:00 | ||
고객 분류 | |||
2강. 고객의 개념 , 분류 , 가치 | 00:32:32 | ||
2강. 고객의 개념 , 분류 , 가치 Quiz | 00:05:00 | ||
3강. 고객 Loyalty | 00:20:48 | ||
3강. 고객 Loyalty Quiz | 00:05:00 | ||
VOC 수집 | |||
4강. KANO 분석 | 00:26:15 | ||
4강. KANO 분석 Quiz | 00:05:00 | ||
5강. AHP와 MOT | 00:33:45 | ||
5강. AHP와 MOT Quiz | 00:05:00 | ||
VOC 분석 | |||
6강. Conjoint 분석 | 00:20:11 | ||
6강. Conjoint 분석 Quiz | 00:05:00 | ||
7강. 군집분석 | 00:23:05 | ||
7강. 군집분석 Quiz | 00:05:00 | ||
8강. EMEA | 00:14:44 | ||
8강. EMEA Quiz | 00:05:00 |
수강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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