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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개요

  • 경영전략, 마케팅, 품질관리, 정보기술의 학제적인 접근
  • 고객분석과 고객관계를 구축하는데 적용 가능한 이론 및 기법
  • 고객의 목소리를 파악하여 자산화 하는 과정 및 실행에 필요한 이론적, 실무적 역량 배양

 

강의목표

  • VOC 관련 트렌드 이해
  • VOC 운영 및 전락에 적용하는 방안 이해
  • VOC 수집 분석 대응 활용 학습으로 이어지는 전반적 활용 이해
  • VOC 를 분석하는 다양한 기법 이해

 

커리큘럼

VOC의 이해
1강. VOC의 의미와 VOC시스템 FREE 00:10:40
1강. VOC의 의미와 VOC시스템 Quiz 00:05:00
고객 분류
2강. 고객의 개념 , 분류 , 가치 00:32:32
2강. 고객의 개념 , 분류 , 가치 Quiz 00:05:00
3강. 고객 Loyalty 00:20:48
3강. 고객 Loyalty Quiz 00:05:00
VOC 수집
4강. KANO 분석 00:26:15
4강. KANO 분석 Quiz 00:05:00
5강. AHP와 MOT 00:33:45
5강. AHP와 MOT Quiz 00:05:00
VOC 분석
6강. Conjoint 분석 00:20:11
6강. Conjoint 분석 Quiz 00:05:00
7강. 군집분석 00:23:05
7강. 군집분석 Quiz 00:05:00
8강. EMEA 00:14:44
8강. EMEA Quiz 00:05:00

수강 후기

N.A

평점
  • 5 stars0
  • 4 stars0
  • 3 stars0
  • 2 stars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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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75,000 / 12 주
  • 84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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