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소개
이용안내
ZOOM
개설강좌
디지털CS구축과정
문제행동소비자법적대응
소비자관련 법률전문가
VOC분석과 활용
고객경험관리
소비자전문가 CS스킬업
커뮤니케이션 기술5
회원사전용
클레임연구회
교양강의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를 잃어버렸나요?
로그인 기억하기
회원가입
계정 만들기
소개
이용안내
ZOOM
개설강좌
디지털CS구축과정
문제행동소비자법적대응
소비자관련 법률전문가
VOC분석과 활용
고객경험관리
소비자전문가 CS스킬업
커뮤니케이션 기술5
회원사전용
클레임연구회
교양강의
Home
고객경험관리(CEM)를 통한맞춤형 응대과정 (4h)
3강. 응대 포인트 Quiz
3강. 응대 포인트 Quiz
Login to Start the Quiz
5:00
남은 시간
시간
분
분
초
QUESTION 1
5
QUESTION 2
5